간만에 홈인증

Posted in Reviews. by


정말 간만에 홈인증을하네요 ㅋㅋ;;
그리고 더불어 정말 간만에 4.2로 올라왔습니다.
제천대성님의 추천으로 엘리멘탈X롬 이용중인데 빠릿하고 좋네요 ㅋ

사용한 것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롬:Elemental X 1.0(Convert.제천대성) 개인쿠킹
아이콘:솔리드 익스플로러/크롬/페이스북 앱에서 추출
테마:MIUI V5+앵그리버드님테마 짬뽕해서만든 테마
배경화면:무슨카페에서받았는지 기억기안납니다 ㅠ 올린분이 직접수정한거라고 배포하지말라고하셧던 기억이...
위젯:4.2 락스크린 클락
네비게이션바:예에에엣날에 만들어뒀던거네요 ㅋ 지금보니 간지입니다

별로한건없는데 이뻐보이긴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