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제가 올린 자료를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있다면

Posted in Notice. by

제가 올린 자료도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혹시나 문제가 있다면

 

1. 롬이나 갭스의 경우에는 플래싱 과정에서 잘못 되었을 수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플래싱 해보세요

 

2. 각종 플래싱 앱이나 테마의 경우에는 1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플래싱 과정이 잘못되었거나, 테마의 경우는 제가 설정해둔 이름에 맞는 APK파일이

   그 경로에 없을 경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테마가 적용이 되지 않으시면 제 플래싱 파일을 열어 제가 경로를 잡아둔 폴더의 이름을 바꾸시면 적용이 됩니다.

  

3. 제가 수정을 가한 앱을 설치했는데 제가 써놓은 게 적용이 안된다 라고 하시면 저도 답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자료를 게시할 때 테스트를 안하고 올리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러니 막무가내로 저보고 고쳐내라 라고 하시면 저는 드릴 말씀이 하나도 없습니다.

 

참고로, 제가 가진 기기는 갤럭시 넥서스입니다.

 

그럼 이만 자료들 이쁘게 활용하시길!